본문 바로가기

맨날놀기프로젝트/꽤나 쓸모있는 꿀팁정보

쿠팡이츠 첫 주문 쿠폰 할인받는 방법과 룰렛 이벤트

반응형

코로나로 인한 사회적 거리 두리로 음식점 방문이 어려운 요즘입니다. 그에 따라 배달 어플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는데요. 배달의 민족, 요기요, 배달통 등 다양한 배달앱이 있지만 오늘은 쿠팡 이츠 첫 주문 쿠폰과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* 현재 이벤트 종료 (룰렛 이벤트만 진행 중)

3월 10일 기준으로 아래에 설명하고 있는 20,000원 할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. 다만, 쿠팡 이츠 룰렛 이벤트는 계속해서 진행중입니다. 혹, 쿠팡이츠 첫 주문 쿠폰을 받지 못하였다면 어플에 접속 후 My 이츠 > 할인쿠폰에 들어가셔서 <1111EATS> 또는 <ONLY1111>을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. 쿠팡 이츠 쿠폰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진행하므로 업데이트 시 글을 수정해놓겠습니다. 고맙습니다.

쿠팡이츠-배달-음식
쿠팡이츠-쿠폰

쿠팡 이츠

우리나라 배달 앱 중 가장 점유율이 높은 곳은 배달의 민족이지만 현재는 쿠팡 이츠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부담스러운 배달비를 줄일 수 있도록 쿠폰팩을 주면서 이용객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. 또한 초창기 1 주문 1 배달이라는 슬로건을 현재까지도 잘 지키고 있어서 빠르게 배달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. 

쿠팡 이츠 첫 주문 쿠폰

이제는 많은 분들이 쿠팡 이츠를 사용하면서 첫 주문 이용객이 사실상 많이 없어졌습니다. 그럼에도 가족분들 중에 아직 쿠팡 이츠 앱을 사용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첫 주문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. 쿠폰을 받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(또는 링크)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 후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답니다. (주의! 아래 링크에 할인 코드 적용되어 있어요. 할인 코드 적용 안된 채로 가입을 하면 첫 주문 할인 쿠폰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)

쿠팡 이츠 할인 코드 링크

쿠팡이츠-할인
쿠팡이츠-첫주문-할인

  • 쿠팡 이츠 첫 주문 최대 20,000원 할인 (서울 지역)

쿠팡 이츠 첫 주문과 관련하여 현재 진행 중인 이벤트 내용은 서울 지역이라면 2만 원 쿠폰이 지급되며, 서울 외 지역은 5천 원 쿠폰 2장으로 총 1만 원 쿠폰이 지급됩니다.

쿠팡이츠-친구초대
쿠팡이츠-친구-초대-할인

  • 쿠팡 이츠 룰렛 이벤트

첫 주문 할인 쿠폰 외에도 쿠팡 이츠에서 현재 진행 중인 이벤트 가운데 룰렛 돌리기가 있답니다. 꽝이 없는 룰렛을 돌려서 리워드를 모아 쿠폰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이죠. 최소 500원부터 최대 100,000원까지 당첨된다고 하는데, 하루에도 수십 명이 10만 원 리워드에 당첨된다고 해요. 혹시 모를 일이니 쿠팡 이츠 이용자들이라면 꼭 해보시기 바랄게요.

쿠팡 이츠 룰렛 돌리기

쿠팡이츠-룰렛-이벤트
쿠팡이츠-10만원

오늘은 뭐 먹지?

무엇을 먹을까 고민이라면 집 근처에 있는 다양한 맛집을 찾아서 쿠팡 이츠 해보시는 건 어떨까요? 족발, 회, 치킨, 피자, 쌀국수, 삼겹살, 도시락, 냉면, 초밥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키워드를 찾아보고 할인 쿠폰으로 맛있는 거 드세요!

01234567
오늘-뭐먹지?

 

반응형